본문 바로가기

평택복지재단 북부복지타운 평택북부노인복지관

평택북부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의 다양한 욕구와 문제 해결을 돕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르신들의 안정적인 노년생활을 지원합니다.
HOME > 커뮤니티 > 포토뉴스

포토뉴스

포토뉴스

평택시 노인e-welfare지원사업 '어르신 디지털 완전정복' 하반기 키오스크 실습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인복지관 작성일23-11-30 13:55 조회272회 댓글0건

본문

평택시 노인e-welfare지원사업 평택시 노인e-welfare지원사업 평택시 노인e-welfare지원사업 평택시 노인e-welfare지원사업 평택시 노인e-welfare지원사업 평택시 노인e-welfare지원사업 평택시 노인e-welfare지원사업
평택북부노인복지관에서는 11월20일(월), 11월27일(월) 이틀에 걸쳐 평택복지재단의 노인e-welfare지원사업 '어르신 디지털 완전정복' 참여자 분들에게 키오스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11월20일(월)에 진행한 1차 실습은 맥도날드 서정DT점에 방문하여 햄버거 세트를 주문하는 체험을 진행하였습니다.
어르신들은 키오스크로 무언가를 주문하는 것이 생소하고 어렵다며 이러한 실습에 참여하게 되어 학습할 기회를 얻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모두가 이용하는 시설이기에 한 줄로 줄을 서 실습에 참여하였으며, 상대 어르신이 하는 것을 보고 예습 후 자신의 차례가 되었을 때 주문하며 복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직접 음식 주문 후 포장이나 매장 내에서 취식하며 자유로운 분위기로 진행하여 어르신들의 만족감이 높았습니다.
11월27일(월) 2회차 실습은 송탄 롯데시네마(영화관)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어르신들의 다양한 교육을 지원하고 변화하는 시대에 함께할 수 있도록 도움으로써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과 현대 사회에 적응할 수 있도록 우리 평택북부노인복지관과 평택복지재단은 항상 지지합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다양한 교육, 학습 욕구에 발맞추도록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우.17730 경기 평택시 서정로 295 북부복지타운 3층 평택북부노인복지관
복지관 이용시간 월~금 09:00~18:00
Tel : 031-615-3915 Fax : 031-615-3992
Copyright ⓒ bbno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