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택복지재단 북부복지타운 평택북부노인복지관

평택북부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의 다양한 욕구와 문제 해결을 돕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르신들의 안정적인 노년생활을 지원합니다.
HOME > 커뮤니티 > 포토뉴스

포토뉴스

포토뉴스

이동복지관사업 고덕 신동아파밀리애 동아리활동 " 한지 꽃 전등 만들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인복지관 작성일22-07-15 13:29 조회168회 댓글0건

본문

이동복지관사업 고덕 신동아파밀리애 동아리활동 " 한지 꽃 전등 만들기"1이동복지관사업 고덕 신동아파밀리애 동아리활동 " 한지 꽃 전등 만들기"2이동복지관사업 고덕 신동아파밀리애 동아리활동 " 한지 꽃 전등 만들기"3이동복지관사업 고덕 신동아파밀리애 동아리활동 " 한지 꽃 전등 만들기"4
평택복지재단(사무처장 정문호) 산하 평택북부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석)에서는 이동복지관사업 7월 동아리 활동으로 고덕 신동아파밀리애 참여자 신*희어르신의 재능기부로 한지 꽃 전등  만들기를 진행 하였습니다.

신*희 어르신께서는 예전에 한지공예 강의를 하셨던 강사님이셨습니다.
일일 강사로서 이동복지관 참여하시는 동료 어르신들께 한지에 담긴 옛날 추억 이야기와 한지의 특성을 알려드리고 천천히 만드는 방법을 함께 해주시면서 참여자 어르신들에게는 어린시절을 회상하며 행복한 시간을 드릴수 있었고 일일 강사로 수고해주신 신*희 어르신에게는 사회활동 참여의 기회를 제공해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동아리활동에는 예비사회복지사 실습생들이 함께 참석하여 어르신들께서 조금은 어려워하시는 과정을 함께하며  어르신들과의 관계형성을 위한 시간도 가져보았습니다.

이동복지관에서는 어르신들의 작은 재능도 사회활동 참여의 기회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함께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우.17730 경기 평택시 서정로 295 북부복지타운 3층 평택북부노인복지관
복지관 이용시간 월~금 09:00~18:00
Tel : 031-615-3915 Fax : 031-615-3992
Copyright ⓒ bbno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