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택복지재단 북부복지타운 평택북부노인복지관

평택북부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의 다양한 욕구와 문제 해결을 돕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르신들의 안정적인 노년생활을 지원합니다.
HOME > 커뮤니티 > 포토뉴스

포토뉴스

포토뉴스

[(주)세우, 평택북부노인복지관에 자동심장충격기(AED) 후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인복지관 작성일22-05-17 18:03 조회479회 댓글0건

본문

[(주)세우, 평택북부노인복지관에 자동심장충격기(AED) 후원]1[(주)세우, 평택북부노인복지관에 자동심장충격기(AED) 후원]2[(주)세우, 평택북부노인복지관에 자동심장충격기(AED) 후원]3
평택복지재단(사무처장 정문호) 산하 평택북부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석)에서는 (주)세우(대표 정세환)의 후원으로 자동심장충격기(AED)를 교체-설치하였습니다.

자동심장충격기(AED)는 심정지 상태의 환자에게 전기충격을 주어, 심장이 정상적으로 박동하도록 해주는 응급도구입니다. 자동으로 환자의 상태를 확인하고 전기충격을 주기 때문에 일반인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꼭 필요할 뿐 아니라, 매우 유용한 응급도구입니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에서는 기존에 운영하던 자동심장충격기(AED)의 교체일이 경과됨에따라 새로운 자동심장충격기(AED)의 구매가 요구되었습니다. 하지만 만만치 않은 장비의 가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던 중, 평택북부노인복지관 후원이사회 윤인선 수석부회장님의 연계로 평소 지역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를 위해 힘써주시던 (주)세우의 정세환 대표님께서 선뜻 나서 흔퀘히 후원해주셨습니다. 

자동심장충격기(AED)는 의료인이 아닌 사람도 심장마비 환자를 발견했을 때 환자의 소생률을 높일 수 있는 기기이기에, 평택북부노인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 뿐 아니라, 기관 방문/종사자 누구나 처할 수 있는 응급상황에 대한 대처와 위급상황 예방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주)세우를 비롯해 어르신의 아름다운 노년의 삶을 위해 함께해주시는 여러 후원자(처)의 관심과 사랑으로 평택북부노인복지관의 오늘이 보다 풍성히 채워지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노년의 디딤돌이 되어 드리는 곳' 평택북부노인복지관은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부끄럽지 않도록, 보다 안전하고 활기찬 어르신들의 노후를 지원함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원문의 : 031-615-3911(이현진 사회복지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우.17730 경기 평택시 서정로 295 북부복지타운 3층 평택북부노인복지관
복지관 이용시간 월~금 09:00~18:00
Tel : 031-615-3915 Fax : 031-615-3992
Copyright ⓒ bbnoin. All Rights Reserved